‘59세’ 김정균, 신혼 5년차인데 “작년부터 금욕 중”… 건강 상태 보니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정균(59)이 지방간 등 건강 상태를 전하면서 지난해부터 금주·금연·금욕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혀다.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뱀띠 해를 맞아 뱀띠 배우 김정균과 아내 정민경(56)이 출연했다.

2020년 결혼해 신혼 5년차인 이들 부부에 MC 현영은 “예전보다 젊어지셨다”며 덕담을 건넸다.

환갑이 멀지 않은 김정균은 지방간과 당뇨 전 단계, 대장 용종 제거, 궤양성 대장염, 고혈압 등 증상이 있었다. 정민경은 갱년기, 고지혈증 증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애주가였던 김정균은 10개월 넘게 금주 중이라고 했다. 김정균은 “워낙 제가 사람을 좋아하고 차 마시면서 얘기하는 건 상상도 못 했다”면서 “술을 많이 마시다 보니 지방간 수치가 높아졌다. 평생 먹을 술의 총량을 다 마셨다. 지금은 술을 끊었다”고 말했다.

김정균은 불가피하게 술을 마셔야 하는 자리에는 아내를 데려간다고 한다. 정민경은 “‘나 대신 마신다’면서 제 앞에 술잔을 딱 놓는다. 술을 안 좋아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홀짝홀짝 먹게 되더라. 술 안 취하는 체질인줄 몰랐다”고 말했다.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이에 이성미는 “남편 대신 마시다가 먼저 간다”고 걱정했다. 정민경은 “맞다. 갱년기 때문인지 술 때문인지 조금만 무리해도 힘들더라. 저도 오빠(남편)처럼 지방간이 오지 않을까 걱정된다”고 털어놨다.

김정균이 아내를 위해 아침부터 당근과 사과, 양배추, 꿀 등을 넣어 건강 주스를 만드는 모습도 전파를 탔다.

김정균은 이어 아내를 깨우기 위해 안방으로 들어가 무한 뽀뽀 세례를 퍼부었다.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신승환은 “완전 아버지다. 딸 깨우는 것 같다”며 흐뭇해했고, 김정균은 “아내가 아닌 딸이라 생각하며 살고 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정균·정민경 부부는 작품을 함께하게 된 동료 배우들을 만났다. 동료 배우들은 철저히 금주를 지키는 김정균의 모습에 놀랐다.

김정균은 “지난해 4월 20일 이후로 금주, 금연, 금욕이다”라고 밝혔다. 그리고는 이내 “욕을 안 한다는 거다. (술기운에 입이 험해졌는데) 금욕”이라고 설명해 주변을 웃겼다. 여기에 “목욕도 안 한다”며 아재 개그를 덧붙였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이상순♥’ 이효리, 침대 위 전신 타이즈 의상…“신이 내린 몸매”

    thumbnail - ‘이상순♥’ 이효리, 침대 위 전신 타이즈 의상…“신이 내린 몸매”
  2. 배종옥 “돈 없어 목도리 못 사…외출도 안했다” 충격 생활고

    thumbnail - 배종옥 “돈 없어 목도리 못 사…외출도 안했다” 충격 생활고
  3. ‘삐끼삐끼’ 이주은, 한국서 못본다…인기 치솟더니 “대만 연예 활동”

    thumbnail - ‘삐끼삐끼’ 이주은, 한국서 못본다…인기 치솟더니 “대만 연예 활동”
  4. “내란나비 잡혔다”…‘尹 구속’ 조롱에 김흥국 “가슴 아파”

    thumbnail - “내란나비 잡혔다”…‘尹 구속’ 조롱에 김흥국 “가슴 아파”
  5. 이재명, 선거법 2심 D-1 ‘위헌심판 제청’ 신청…與 “노골적 재판지연”

    thumbnail - 이재명, 선거법 2심 D-1 ‘위헌심판 제청’ 신청…與 “노골적 재판지연”
  6. “다 잃었다”…‘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형에 법정 구속

    thumbnail - “다 잃었다”…‘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형에 법정 구속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