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칠 걸 아는데 왜 난 또 사랑에 빠지고”…제니, 폭탄 발언 ‘깜짝’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그룹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캡처
그룹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캡처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신곡 ‘러브 행오버’(Love Hangover) 가사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제니가 출연한 웹 예능 ‘혤’s club’ 38회가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제니가 출연해 이날 선공개된 디지털 싱글 ‘러브 행오버’(Love Hangover)에 대해 “약간 R&B 팝인데 댄스는 아닌데 그 어딘가에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니는 “첫 싱글을 시작으로 오는 3월 7월에 정규 앨범이 나온다. ‘그만 나와’ 할 정도로 계속 나올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도 정말 많이 찍었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제니는 ‘러브 행오버’(Love Hangover)에 대해 “멕시코에서 (뮤직비디오) 촬영했다. 저랑 남자 주인공이랑 귀여운 연기를 한다. 제가 데이트를 하러 나갈 때마다 사랑에 빠지면 죽는 거다. 가사도 그런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내가 다칠 걸 알고, 내가 힘들 걸 아는데 왜 난 또 사랑에 빠지고, 그 사랑에 취해서 사랑의 숙취가 있는 그런 내용”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니는 “처음 그 내용을 듣고 너무 공감됐다. 연애를 해보고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캡처
그룹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캡처


또한 제니는 이날 “한식을 제일 좋아한다. 그래서 해외에 나갈 때 밥이 입에 안 맞을 때가 많다. 맵고 향신료 같은 건 일단 (못 먹는다)”며 확고한 ‘한식파’라고 전했다.

이어 제니가 가수 겸 배우 혜리에게 “먹는 거 좋아해요?”라고 묻자 혜리는 “너무 좋아해요”라며 “나는 거의 내 수입에 꽤 많은 퍼센티지를 식비로 쓴다”고 답했다.

혜리가 제니에게 “취미 없어? 먹는 거에?”라고 하자 제니는 “취미가 없다. 주변에서도 안타까워한다”며 음식에 큰 관심이 없다고 털어놨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교도소서 전화로 녹음” 옥중 신곡 발표한 ‘마약 투약’ 래퍼 근황

    thumbnail - “교도소서 전화로 녹음” 옥중 신곡 발표한 ‘마약 투약’ 래퍼 근황
  2. “6살 아들 앞에서 아내 성폭행 후 염산테러”…인도 남편의 절규

    thumbnail - “6살 아들 앞에서 아내 성폭행 후 염산테러”…인도 남편의 절규
  3. “조폭 날 죽이려 해” 9번 신고한 50대, 경찰 오자 “10년 전 일”

    thumbnail - “조폭 날 죽이려 해” 9번 신고한 50대, 경찰 오자 “10년 전 일”
  4. 세탁기에 빨아도 ‘대변’ 검출…새 팬티 사야 할까?

    thumbnail - 세탁기에 빨아도 ‘대변’ 검출…새 팬티 사야 할까?
  5. “꿀떡 시리얼 열풍, 한국인만 몰라?”…“글루텐프리” 떡 수출액 역대 최고

    thumbnail - “꿀떡 시리얼 열풍, 한국인만 몰라?”…“글루텐프리” 떡 수출액 역대 최고
  6. “회사에 말했다” 김대호 ‘퇴사설’, 진짜였다…MBC 떠나는 이유

    thumbnail - “회사에 말했다” 김대호 ‘퇴사설’, 진짜였다…MBC 떠나는 이유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