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형 “이상엽, 내게 주례 부탁하고 결혼식에 안 불러”

입력 2024 06 17 17:16|업데이트 2024 06 17 17:16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배우 박근형이 이상엽의 결혼식에 초대받지 못했다고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승수가 이상엽과 요리를 준비해 박근형을 초대,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 사람은 2013년 드라마 ‘사랑해서 남 주나’에서 인연을 맺어 11년째 절친한 사이로 지내왔다고 했다.

박근형이 도착하자, 이상엽은 “아버지”라고 외치며 버선발로 달려 나갔다. 김승수와 이상엽은 곧 생일을 앞둔 박근형에게 케이크와 함께 생일 노래를 불러주며 축하 인사를 올렸다. 이어 박근형이 지난 3월 결혼한 새신랑 이상엽에게 “장가갔다면서?”라며 근황을 묻자, 이상엽은 어쩔 줄을 몰라 했다. 결혼식에 박근형을 초대하지 못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이에 박근형이 “너 근데 왜 나한테 연락 안 했어?”라며 서운해하자, 이상엽은 바로 무릎을 꿇었다. 박근형은 “결혼하게 되면 주례해 주십시오 하더니…”라는 말에 이상엽은 무릎을 꿇고 “소수로 하려다 보니…”라고 해명했다.

박근형은 “근데 얼굴은 왜 이렇게 좋아졌냐. 반질반질해졌다”고 이상엽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이상엽은 아내와의 결혼사진을 박근형에게 보여줬고 김승수는 “배우 같은 미인이시다”라며 이상엽의 아내 미모에 감탄했다. 박근형은 “상엽이도 예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승수는 “상엽이는 얼굴이 반질반질한데 저는…”이라며 속상해했고 박근형은 “넌 얼굴이 상했다. 윤기가 나던 얼굴이 다 상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삼둥이’, 태극당 아이스크림 자유이용권 얻었다

    thumbnail - ‘삼둥이’, 태극당 아이스크림 자유이용권 얻었다
  2. 김재중 “사생팬, 주거침입 후 내 몸 위에 올라와 키스”

    thumbnail - 김재중 “사생팬, 주거침입 후 내 몸 위에 올라와 키스”
  3. 김성경 “전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 20년간 홀로 육아”

    thumbnail - 김성경 “전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 20년간 홀로 육아”
  4. “유튜브에 신상 폭로할게요”…전 직장 상사 협박한 20대 무죄, 왜

    thumbnail - “유튜브에 신상 폭로할게요”…전 직장 상사 협박한 20대 무죄, 왜
  5. 박완규, 인신매매단에 납치됐었다…“차에 잠든 여학생들도”

    thumbnail - 박완규, 인신매매단에 납치됐었다…“차에 잠든 여학생들도”
  6. 이동건 “연애, 딸 생각하면 아직 해선 안 될 일”

    thumbnail - 이동건 “연애, 딸 생각하면 아직 해선 안 될 일”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